
(사진 출처: 화성상공회의소)
지역 어르신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화성상공회의소의 4월
‘외식의 날’ 행사가 진행되었습니다.
따뜻해진 봄날의 날씨만큼이나
어르신들과 기업인들이 함께 식사 자리에도
정겨운 웃음과 온기가 가득했는데요.
올해로 4회차를 맞이한 이번 행사는
기업과 지역사회가 함께 만들어가는
화성상의 대표 사회공헌 활동으로 자리매김했습니다.
정성껏 차려진 식탁에서
기업인과 어르신들이 마주 앉아 온기를 나누었던
그날의 현장을 지금 함께 살펴보실까요?

(사진 출처: 화성상공회의소)
온기나눔 희망밥상 ‘외식의 날’은
기업인들의 ESG 가치 인식 제고와
사회공헌 참여 활성화를 위해 운영되고 있는
화성상공회의소의 사회공헌 프로그램입니다.
독립유공자, 참전유공자, 독거노인 등
지역사회의 어르신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기업인들의 나눔을 지역사회로 확산하기 위해
매월 둘째 주 화요일마다 진행되고 있는데요.
지난 4월 14일 진행된 행사에는 ESG CEO 클럽 1기의
㈜유성폴리머 최대규 대표, ㈜삼원기업 강은혜 대표
향남기업인협의회의 ㈜이현종합폐차산업 한이현 대표
차세대경영자포럼의 ㈜이피엠 김주휘 대표, 한가람인더스(주) 이효상 차장
여성기업인협의회의 ㈜이앤에프 황미란 대표,
지우케미칼 이정금 부사장, 동진테크 한이숙 이사
봉담기업인협의회의 벧엘전자(주) 진광인 대표, ㈜세다 안주형 대표
소공인기술혁신협의회의 티엠 오영란 대표, 스케일존 김원은 대표
이렇게 총 6개 협의회가 함께 참여했습니다.
각 협의회는 기배동과 화산동, 향남읍, 봉담읍 등
지역 곳곳의 음식점과 연계해
어르신들과 정겨운 시간을 보냈는데요.

(사진 출처: 화성상공회의소)
이번 행사에서는 코다리와 갈비탕, 매운탕,
오리백숙, 장어, 한정식 등 다양한 음식과 함께
어르신들과 따뜻한 식사를 나누었습니다,
한 어르신께서는
젊은 시절 기업을 운영했던 경험을 나누시며,
“이렇게 기업인들의 후원으로 식사를 하게 되어
매우 감사하다”는 진심 어린 마음을 전해주셨습니다.
또한 협의회별로 참여 음식점을 나누어 운영하며
더 많은 지역 어르신들과 함께할 수 있는
의미 있는 시간을 마련했습니다.

특히 ESG CEO 클럽 1기 ㈜삼원기업 강은혜 대표는
지역 식당 섭외를 적극 지원하며
행사가 원활히 운영될 수 있도록 힘을 보탰는데요.
올해 4회차를 맞이한 ‘외식의 날’은
기업인들이 ESG 실천 사례와 사회공헌 활동을 공유하고,
지역사회와 연계한 실천 방향을 고민하는
교류의 장으로 이어지고 있습니다.
아울러 지역 음식점과 연계한 행사 운영을 통해
지역 상권 활성화에도 힘을 보태며
기업과 지역사회가 함께 성장하는
상생의 가치를 실천하고 있습니다.
화성상공회의소는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이어가며
따뜻한 나눔 문화 확산에 앞장설 예정입니다.
---
기업인들의 따뜻한 참여와 지역 음식점의 정성,
그리고 어르신들의 환한 웃음이 함께했던
화성상공회의소의 4월 ‘외식의 날’
한 끼 식사로 시작된 나눔은
지역사회 곳곳에 온기를 전하며
기업과 지역이 함께하는 상생의 가치를 더했습니다.
지역사회에 온기를 전하는 화성상의의 따뜻한 발걸음에
앞으로도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립니다.
--
Editor. ERT
(사진 출처: 화성상공회의소)
지역 어르신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화성상공회의소의 4월
‘외식의 날’ 행사가 진행되었습니다.
따뜻해진 봄날의 날씨만큼이나
어르신들과 기업인들이 함께 식사 자리에도
정겨운 웃음과 온기가 가득했는데요.
올해로 4회차를 맞이한 이번 행사는
기업과 지역사회가 함께 만들어가는
화성상의 대표 사회공헌 활동으로 자리매김했습니다.
정성껏 차려진 식탁에서
기업인과 어르신들이 마주 앉아 온기를 나누었던
그날의 현장을 지금 함께 살펴보실까요?
(사진 출처: 화성상공회의소)
온기나눔 희망밥상 ‘외식의 날’은
기업인들의 ESG 가치 인식 제고와
사회공헌 참여 활성화를 위해 운영되고 있는
화성상공회의소의 사회공헌 프로그램입니다.
독립유공자, 참전유공자, 독거노인 등
지역사회의 어르신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기업인들의 나눔을 지역사회로 확산하기 위해
매월 둘째 주 화요일마다 진행되고 있는데요.
지난 4월 14일 진행된 행사에는 ESG CEO 클럽 1기의
㈜유성폴리머 최대규 대표, ㈜삼원기업 강은혜 대표
향남기업인협의회의 ㈜이현종합폐차산업 한이현 대표
차세대경영자포럼의 ㈜이피엠 김주휘 대표, 한가람인더스(주) 이효상 차장
여성기업인협의회의 ㈜이앤에프 황미란 대표,
지우케미칼 이정금 부사장, 동진테크 한이숙 이사
봉담기업인협의회의 벧엘전자(주) 진광인 대표, ㈜세다 안주형 대표
소공인기술혁신협의회의 티엠 오영란 대표, 스케일존 김원은 대표
이렇게 총 6개 협의회가 함께 참여했습니다.
각 협의회는 기배동과 화산동, 향남읍, 봉담읍 등
지역 곳곳의 음식점과 연계해
어르신들과 정겨운 시간을 보냈는데요.
(사진 출처: 화성상공회의소)
이번 행사에서는 코다리와 갈비탕, 매운탕,
오리백숙, 장어, 한정식 등 다양한 음식과 함께
어르신들과 따뜻한 식사를 나누었습니다,
한 어르신께서는
젊은 시절 기업을 운영했던 경험을 나누시며,
“이렇게 기업인들의 후원으로 식사를 하게 되어
매우 감사하다”는 진심 어린 마음을 전해주셨습니다.
또한 협의회별로 참여 음식점을 나누어 운영하며
더 많은 지역 어르신들과 함께할 수 있는
의미 있는 시간을 마련했습니다.
특히 ESG CEO 클럽 1기 ㈜삼원기업 강은혜 대표는
지역 식당 섭외를 적극 지원하며
행사가 원활히 운영될 수 있도록 힘을 보탰는데요.
올해 4회차를 맞이한 ‘외식의 날’은
기업인들이 ESG 실천 사례와 사회공헌 활동을 공유하고,
지역사회와 연계한 실천 방향을 고민하는
교류의 장으로 이어지고 있습니다.
아울러 지역 음식점과 연계한 행사 운영을 통해
지역 상권 활성화에도 힘을 보태며
기업과 지역사회가 함께 성장하는
상생의 가치를 실천하고 있습니다.
화성상공회의소는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이어가며
따뜻한 나눔 문화 확산에 앞장설 예정입니다.
---
기업인들의 따뜻한 참여와 지역 음식점의 정성,
그리고 어르신들의 환한 웃음이 함께했던
화성상공회의소의 4월 ‘외식의 날’
한 끼 식사로 시작된 나눔은
지역사회 곳곳에 온기를 전하며
기업과 지역이 함께하는 상생의 가치를 더했습니다.
지역사회에 온기를 전하는 화성상의의 따뜻한 발걸음에
앞으로도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립니다.
--
Editor. ERT